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글로벌 컴퓨터 기업 MSI (Micro-Star International)의 한국 지사 MSI코리아 (지사장 공번서/www.msikorea.kr) 는 아시아 지역 소비자를 위해 한국에 다운로드 전용 서버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한국에 아시아 다운로드 전용 서버를 신설함으로써, 기존과는 비교가 안 될 만큼 빠른 속도로 다운로드가 가능해 그간 MSI 제품 (노트북,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사용자들이 바이오스 및 드라이버 다운로드 시 시간이 오래 걸리는 불편함을 말끔히 해소해 줌으로써 MSI 제품 유저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목적이 있다.

 

2009년 2월 현재 신규로 등록되는 제품부터는 아시아 다운로드 전용 서버를 이용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기존 제품에 대한 MSI코리아 홈페이지 수정은 계속해서 해 나가고 있다.


MSI 글로벌 홈페이지 (http://global.msi.com.tw)를 통하면 모든 제품이 빠른 속도의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MSI코리아 관계자는 아시아 다운로드 서버를 한국에 설치한 것은 한국 시장에 대한 MSI의 관심이 남다르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한국 소비자들에게 더욱 많은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www.msikorea.kr

신고